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전화하기

전화응대 CS교육 기업 이러닝 온라인학습도 코리아에듀 > 자유게시판

답변 글쓰기

전화응대 CS교육 기업 이러닝 온라인학습도 코리아에듀

작성일 24-05-18 14:03

페이지 정보

작성자Jerry 조회 32회 댓글 0건

본문

#CS교육기업 기업cs교육 #CS교육 #공공기관교육 #공공기관CS #고객만족교육 #업의개념 #업의본질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CS와 고객만족에 대한 마인드 교육은 꾸준하게 의뢰가 들어옵니다.항상 고객은 변화하고 있고, 기업은 이에 맞추어 능동적으로 따라가지 못하면 도태되기 때문입니다.​이루다컨설팅에서는 #고객만족&quot#고객CS라는 주제를 가지고 기업cs교육 C.L.I.P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미안드 교육 및 실전에서의 마음가짐을 강의하고 있습니다.​고객만족이란? (顧客満足, customer satisfaction)은 회사나 기업에서 고객 또는 소비자의 만족을 목표로 하는 경영기법으로,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는 것에서 기업의 존재 의의를 찾고 기업cs교육 이를 통해 고객들이 계속해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윤을 증대시키는 경영기법이다.-위키백과 중C.L.I.P프로그램은C CUSTOMOR SATISFACTIONL A BETTER LIFEI INFORMATIONP PERCEPTION &ampTOGETHER ​의 약자로 더 나은 삶을 살기위한 고객만족 전략을 프로그램화 한 것입니다.C.L.I.P프로그램의 기업cs교육 첫번째 C'는 CORE입니다.CORE는 핵심으로, 추가영강사가 業의 개념을 말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만족 이라는 것을 해야 할 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지키고 실천 해야 할 나의 일, 업이라고 생각하고 근무하는 것에 제안입니다.業의 기업cs교육 개념? 내가 속한 일, 내가 속한 조직, 내가 하는 일의 본질적인 특성을 잘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삼성기업 이건희 회장이 딸인 이부전 신라호텔 사장에게 이런 질문을 합니다. 딸아, 호텔사업의 業은 무엇이라 생각하니?&quot이부전사장은 서비스업 기업cs교육 입니다라고 대답을 했고, 이건희 회장은 정말 그렇게 생각하니?라고 되 물어 본 후 아래와 같은 말을 했다고 합니다.여기서 말하는 것은 #업의 본질 과 #업의 특성 을 구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내가 기업cs교육 나의 業 에 대한 이해가 떨어진다면 왜 친절해야 하는지, 왜 고객중심의 사고를 해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이 부족하고결국은 시키는 것, 주어진 것으로만 행동하고 사고하게 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나의 業을 통하여 내안의 #CSCore 를 기업cs교육 가지고 근무한다면, 나의 CORE는 핵심이 되어 시행의 원천, 행동디자인, 견고한 마음으로 자리 할 수 있습니다.​이렇듯 C.L.I.P프로그램은 영문 앞자의 키워드에 맞추어 스스로 생각하여 실천할 수 있는 강의와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으며특강과 워크샵으로 나누어 진행 기업cs교육 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국장애인미래협회 정보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협회소개 오시는길

단체명 한국장애인미래협회 대표 중앙회장 남경우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45 (두산동) 삼우빌딩 3층
사업자 등록번호 220-82-06318 전화 053-716-6968
팩스 053-710-6968 이메일 kafdp19@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남경우
Copyright © 2018~ 한국장애인미래협회.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