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전화하기

[기업교육] 인바디 고객만족 CS교육 - HSP컨설팅 유답 > 자유게시판

답변 글쓰기

[기업교육] 인바디 고객만족 CS교육 - HSP컨설팅 유답

작성일 24-05-28 16:51

페이지 정보

작성자Patrick 조회 41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cs교육 펀 :) 지기 입니다.​기업교육엔터테인먼트 소속 성혜은강사님의CS교육 출강 후기 들려드리려 합니다.​교육은 서울 A도서관 전직원 대상민원응대스킬로 cs교육 2일 연속2시간 특강 진행해 주셨습니다.cs교육하면 또 기업교육엔터테인먼트죠 :)다양한 직업군의 전문 서비스 근무 이력을 가지고자격을 cs교육 보유하고 계신 강사님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CS교육의 경우 워낙에 주제가 넓어중점으로 교육 포인트를콕 집어 요청하시면친절/불만/서비스스킬/서비스화법/고객유형별응대/mot/커뮤니케이션 등등커리큘럼에 cs교육 맞춰 가능한 강사님 배정과 진행해 드립니다.도서관에서도 cs접점 포인트가 많습니다.그만큼 민원인분들의 민원 발생 포인트도많을 수밖에 cs교육 없습니다.하지만 미리! 알면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성혜은강사님께서 도서관의cs접점 포인트인 안내데스크/카페/사서 등민원이 발생할 수 있는 cs교육 부분들을고객 경험을 통해서 함께 알아보며불만에 대처하는 불만고객응대스킬방법까지 알려드렸습니다.당황하지 말고! 우리 D도서관을 찾은 분들을 위해특별하고 cs교육 행복한 시간으로 남겨드릴 수 있도록짧지만 임팩트 있는 특강으로직원분들에게 의미 있는 cs교육 진행하였습니다.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cs교육 507 1515호기업교육엔터테인먼트의CS교육이 궁금하시다면지금 바로 아래로 문의하세요!​기업교육엔터테인먼트Tel.실시간 상담문의 카카오톡 플러스 [기업교육엔터테인먼트] 검색기업교육전문기관#cs교육 #서비스교육 #친절교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국장애인미래협회 정보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협회소개 오시는길

단체명 한국장애인미래협회 대표 중앙회장 남경우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45 (두산동) 삼우빌딩 3층
사업자 등록번호 220-82-06318 전화 053-716-6968
팩스 053-710-6968 이메일 kafdp19@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남경우
Copyright © 2018~ 한국장애인미래협회.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