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전화하기

직꾸로 알리바바구매대행 정착한 이유? > 자유게시판

답변 글쓰기

직꾸로 알리바바구매대행 정착한 이유?

작성일 24-08-09 01:58

페이지 정보

작성자Happy 조회 31회 댓글 0건

본문

오늘은 알리바바구매대행 무역 블로그로 다시 돌아온 하이디 입니다.요즘 무역관련 포스팅이 쫌 뜸~ 했죠??^^ 잠시 머리좀 식히고 기존 거래처들 분한테 좀 더 집중하고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분 한분 알리바바 구매대행을 하다보면 정말 정신없이 하루를 보낼때가 아주 많습니다.여러가지 다양한 제품을 수입을 통해서 배우는 즐거움과 경험 노하우들을쌓아간지도 어느덧 10년이 다 되어 가네요!앞으로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하이디가 되도록 하겠습니다.오늘은 알리바바 구매대행 요청 방법 및 진행과정을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카카오채널이나 전화로 문의를 많이 알리바바구매대행 주시는데요~^^하이디 블로그를 통하여 먼저 확인 하신 후 직접 저희쪽으로 연결되는 과정이 대부분이라 우선 하이디 블로그에 간단하게구매대행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저희 하이디는 알리바바 및 1688 타오바오 등에서 구매하시고자하시는 분들의 구매를 돕고 있습니다.대부분 사이트 입점 하시는 분들은 중국 현지 제조업체나 무역업체를 통해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 80% 는 영어로 구매가 이뤄지고 있으며요즘은 사이트 내에 있는 1:1 이나 WECHAT을 통하여 제품 주문 진행이 이뤄지고 있습니다.​영어를 잘하지 못하셔도 자동 대화 번역기능이 있어 100% 알리바바구매대행 정확한 번역을 하지 못하지만어느정도 이해가 가능 할 정도로는 번역이 되기 때문에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많이 있습니다.하지만 넘어야 할 산은 제품을 구매하고 난 뒤에 선적 과정이죠!물품을 어떻게 받아야 하느냐가 관건 이며또 달러 및 중국 회화 송금 문제가 있을 수 도 있습니다.작은 제품일 경우는 특송업체 즉 DHL/FEDEX/AMS 등을 통하여간단한 샘플을 쉽게 받을 수 있지만부피가 좀 더 크고 대량일 화물일 경우에는항공으로 진행을 하시든 해운으로 진행 하시든지정식 통관 절차를 밟아야지 수입통관이 가능하십니다. 이럴경우에 갑툭튀 알리바바구매대행 라고 하죠 ㅎㅎㅎ갑자기 툭 튀어 나오는 무역용어 때문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그런분들을 위해 알리바바 구매대행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소량의 수수료를 지불 후 결제 및 구매부터 국내 통관 운송까지택배처럼 받으실 수 있게 진행이 가능하게 되었죠!이제는 물건을 어떻게 받느냐가 문제가 아니라훌륭한 알리바바 구매대행 업체를 선정하느냐가 중요한 문제로떠올랐습니다.수수료는 저렴하지만 일을 능수능란하게 처리하지 못한 업체들도 있으며능수능란하게 처리하지만 수수료가 너무 비싼 업체들도 있습니다.​하여 나에게 맞는 적당한 업체를 통해 진행하시는것이추후에도 알리바바 이용시 많은 도움이 되실 거라 알리바바구매대행 생각이 듭니다.그럼 지금부터는 알리바바 구매대행 요청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 기준은 저희 하이디와 업무 진행하실 기준으로설명드릴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조 부탁 드리겠습니다.​1. 원하는 제품 OR 알리바바 링크를 전달 합니다.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보내시거나 직접 알리바바 사이트에서판매되고 있는 링크를 보내주시면하이디가 직접 SELLER분과 컨텍하여 진행해 드립니다.PROFOMA INVOICE 수령부터 제품 출하일/선적 스케줄/통관서류 구비 등등모든 일정등을 직접 확인하여 안내해 드립니다.추가로 통관 관련 구비 서류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관부가세 요율은얼마나 나오는지 첫번째로 확인해 드리고 알리바바구매대행 있습니다.​​ 2. 제품 결제를 직접 하거나 대행 요청을 한다.우선 최종 제품 수량이 FIX 되었다면 최종 INVOICE를 받고 난 후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대부분의 알리바바 구매대행 업체들은 결제까지 같이 진행하고 있으므로 최종 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또한 추가로 대량의 제품을 구매 할 경우 직접 셀러분과 가격 네고를 하여 최종 금액을 낮추는 방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선적스케줄 확인 요청 합니다.최종 결제가 완료가 되었다면 화물 출하일 확인 및 선적 스케줄을 확인 요청 합니다.기존 제품의 알리바바구매대행 수량이 충분하다면중국에서 한국까지의 소요기간은 1~3일 정도 되시며항공과 페리선은 1일 정도 소요되십니다각 공장마다 제품 출하일이 다르기 때문에 출하일에 맞춰 선적 스케줄을 잡고최종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4. 통관서류 구비 및 국내 통관 준비합니다.우선 중국에서 준비된 통관서류 (PACKING LIST/COMMERICIAL INVOICE/CO)을미리 전달 받아 중국 현지 내 통관 후 선적이 완료되면그 다음 국내 통관 준비를 합니다.이 모든것들을 알리바바 구매대행 업체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해운으로 선적이 되었을 경우에는 조금씩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입항 안내는 그때그때 확인을 알리바바구매대행 하여야 합니다.입항이 되면 그때부터 대행 업체들은 거래하는 관세사 및 세관 과 함께통관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통관을 합니다.통관하실 때에 관부가세는 필수로 납부 하셔야 하므로 인보이스를 전달 받으셨다면 물류비+통관비+관부가세를 납부 하시면 됩니다.​5. 최종 국내 운송 및 화물을 수령합니다.모든 비용을 납부 하셨다면 화물을 보세 구역에서 픽업하여 최종 목적지까지 운송을 합니다. 수입신고가 완료 되을때 운송일정 조정이 가능하므로 사전에 화물 받아야 할 일자를 알려 주시면 일정에 맞춰 운송 요청을 하여안전하게 화물을 인수하시면 됩니다.​이렇게 알리바바에서 구매대행 알리바바구매대행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국장애인미래협회 정보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협회소개 오시는길

단체명 한국장애인미래협회 대표 중앙회장 남경우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45 (두산동) 삼우빌딩 3층
사업자 등록번호 220-82-06318 전화 053-716-6968
팩스 053-710-6968 이메일 kafdp19@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남경우
Copyright © 2018~ 한국장애인미래협회.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